BI

서비스 솔루션

차별화된 Delighter 요소 창출을 위한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의 서비스 수준이 기업의 경쟁우위를 확보∙유지하는데 중요한 전략적 수단으로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지각하는 고객경험이 그 제공물의 가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됨에 따라, 고객경험관리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를 위한 차별화된 전략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H&K컨설팅은 동경리카대학의 KANO교수가 개발한 KANO모델로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디자인할 수 있는 전략적 서비스교육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계별 CS마인드&기본과정, CS스킬업과정, CS전문과정, CS리더과정으로 서비스역량을 강화합니다.

PIC

ㆍDelighter_고객에게 놀라움을 주고 기쁨을 창출. 긍정적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가능
ㆍPrimary_고객의 명백한 필요, 욕구와 직접적으로 연결
ㆍBasic_ 충족되지 않을 경우 불만을 일으키는 최소한의 요구사항. 시장 진입의 문턱

단순한 CS스킬 교육이 아닌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최접점의 Service Provider가 Action Learning 방식의 성찰을 통해 교육생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과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PIC
구분 CS마인드&기본과정 CS스킬업과정 CS전문과정 CS리더과정
기본
Basic
직장인 비즈니스 매너 과정성희롱 예방 과정 (양성평등함양특강)고객감동 전화응대 과정글로벌 비즈니스 매너과정첫인상 이미지메이킹 과정직장인 기본매너 과정
DISC를 활용한 내∙외부 고객응대 과정MOT분석에 따른 접점응대 스킬 향상 과정Action! CS Star과정STROKE 진단 분석연습을 통한 인간관계 스킬 과정TA를 활용한 CS향상 과정MBTI를 통한 관계형성 과정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NLP기법 활용 상담스킬 과정
고객만족 서비스 액션플랜 수립 과정컨트리클럽외식/프랜차이즈취업면접 과정호텔/리조트병원/의료NCS기반 취업캠프 과정취업면접 이미지메이킹 과정CS표준매뉴얼 개발 과정
직원을 춤추게 하는 칭찬 테크닉 과정서비스현장 관리자를 위한 감정 코칭 과정SPOT을 활용한 강의기법 과정서비스 관리자 CS코칭 과정서비스리더십 개발 과정
심화
Primary
프로페셔널 서비스 과정고객상담스킬 향상 과정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이미지 메이킹 과정고객지향적 화법 및 연출 과정Win-Win 커뮤니케이션 과정
감정노동 스트레스관리 과정Stress Management 과정MOT CS혁신 워크숍 과정성공 스타일전략 트레이닝 과정감성을 활용한 CS역량강화 과정
전화응대 프로세스 개선 워크숍 과정퍼스널이미지컨설팅 과정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전략 과정Walk-Thru 기법을 통한 서비스 진단 과정서비스 모니터링 설계 및 분석기법 과정MOT 고객접점 프로세스 개선 과정
사내강사 양성 과정보이스 컨설턴트 양성 과정핵심인재 서비스리더양성 과정CS 컨설턴트 양성 과정
강화
Delighter
불만고객 충성고객 만들기 과정고객만족경영 서비스 역량강화 과정고객감동 공감능력 향상 과정상황극 소통 과정
소시오드라마(Socio-Drama)를 활용한 CS 역량 강화 과정오감을 활용한 감성 서비스 과정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기&보이스클리닉 과정고객경험관리 워크숍 과정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액션러닝 과정Daily CS 트레이닝 과정고객니즈 파악을 위한 FGI실전 과정소시오 드라마를 활용한 CS역량강화 과정고객접점 서비스품질 관리 체계 과정
고객만족경영(CSM) 전문가 양성 과정기업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
컨택센터과정 컨택센터 기본 CS교육 과정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과정컨택센터 슈퍼바이저 실무향상 과정컨택센터 QA코칭스킬 과정컨택센터 서비스품질 전략수립 과정컨택센터 전화응대 스크립트 워크숍 과정
자격증과정 CS 컨설턴트 통합 과정고객만족경영(CSM) 전문가 양성과정프레젠테이션 전문가 과정이미지 컨설턴트 양성과정NCS기반 취업 컨설턴트 양성 과정전직지원전문가 양성과정기업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퍼실리테이터 양성 과정

left01 left02 left03 left04 left05 left06 right01 right02 left01 left02 left03 center01 center02 center03 right01 right02 right03 link link link link link link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