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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M컨설팅

차별화된 CS 가치 체계를 정립하고 효과적인 고객경험관리 프로세스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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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컨설팅의 CSM(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컨설팅은 고객이 제품 또는 서비스에 기대하는 것 이상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고 이를 통해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시 찾도록 하는 전략입니다.

H&K컨설팅은 서비스 경험에 대한 고객의 가치지각 정도를 파악,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서비스 매뉴얼 이행에 따른 접점 서비스진단을 바탕으로 CS비전, 슬로건, 서비스 이행표준, 행동강령 등의 체계를 수립합니다. 이에 따라, 서비스 이행수준을 측정∙분석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함으로써 고객이 경험하는 서비스에 대한 가치 제고를 도모합니다. 즉, 고객가치 창출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혁신으로 고객사의 지속가능 CS경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H&K컨설팅 전략적 CSM 체계
H&K컨설팅 전략적 CSM 체계
고객만족경영혁신
고객만족경영혁신

고객서비스구축단계

고객서비스 구축단계는 고객에 대한 만족도 수준 및 서비스 수준을 측정하고, 서비스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중장기적인 개선안을 도출합니다.

고객서비스구축단계

고객서비스구축단계 세부내용(접점채널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CS를 개선시키기 위한 측정활동은 철저한 조사의 준비단계를 거쳐 단계별 점검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기대치와 제공 서비스의 간극인 고객이 느끼는 불만족 사항을 중점으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개선과제를 선정하고 실천하여 회사의 CS향상을 가져오도록 합니다.

CS측정 및 서비스 매뉴얼 점검 모니터링 조사 CSI조사
CS측정 및 서비스 매뉴얼 점검 모니터링 조사 CSI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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