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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M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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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M컨설팅

H&K컨설팅의 CMS(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컨설팅은 고객이 제품 또는 서비스에 기대하는 것 이상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고 이를 통해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시 찾도록 하는 전략입니다.

본 컨설팅은 회사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파악,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수준측정을 위한 서비스 매뉴얼과 점별 서비스 진단을 기준으로 CS비전, CS슬로건, 서비스 이행표준, 행동강령 등을 확정합니다. 
서비스 이행수준을 측정, 분석함으로써 단순히 시장점유율을 늘리거나 단기간의 이익을 높이는 것과 달리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객만족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만들고 더 나은 회사의 고객만족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고객만족경영혁신

고객만족경영혁신

 

고객서비스구축단계

고객서비스 구축단계는 고객에 대한 만족도 수준 및 서비스 수준을 측정하고, 서비스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중장기적인 개선안을 도출합니다.

고객서비스구축단계

 

고객서비스구축단계 세부내용(접점채널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CS를 개선시키기 위한 측정활동은 철저한 조사의 준비단계를 거쳐 단계별 점검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기대치와 제공 서비스의 간극인 고객이 느끼는 불만족 사항을 중점으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개선과제를 선정하고 실천하여 회사의 CS향상을 가져오도록 합니다.

CS측정 및 서비스 매뉴얼 점검 모니터링 조사 CSI조사

CS측정 및 서비스 매뉴얼 점검 모니터링 조사 CSI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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